아동용품 리뷰

예비 초등학생 노스페이스 책가방 키즈 엑세스와이드 스쿨 백팩

정보백과사전 2020. 2. 13. 21:27
반응형

예비 초등생을 둔 엄마분들 

책가방 때문에 고민 많이하셨죠 

저도 그 중에 하나입니다 ㅎㅎㅎ

진짜 뭔 놈의 가방이 이렇게도 비싼지... 고민에 고민을 하다

노스페이스 책가방으로 정착했어요 

점점 입학 날짜가 다가올수록 품절나는걸 보고있자니

제 가슴은 타들어가고 ㅎㅎㅎ

 

 

 

 

자 실제로 도착한 노스페이스 키즈 엑세스와이드 스쿨팩이예요

처음에 너무 크면 어떡하나 걱정을 했는데 애한테 딱이더라구요

색도 파란색으로 너무 예쁘고 애도 좋아해서 기분 좋았어요 ㅎㅎ

 

아빠는 신난 아이 진정시키며 

가방 착용해주느라고 애쓰고 있어요 ㅎㅎ

 

 

 

 

     

       

  

 

 

저희 아이의 신남이 느껴지시나요 ㅎㅎ 앞으로 매는 버클도 있어서

예비 초등학생 어깨끈이 흘러내리지 않게 잡아줘요

 

저희 초등학교때는 이런 가방 없이 

그냥 아무 가방이나 메고 다녔는데 

애 가방을 사면서 세상 참 좋아졌다라는걸

또 한번 느끼고 있어요 

 

그만큼 나이가 들었다는 증거....ㅎㅎㅎ;;

 

 

 

 

 

 

그리고 한가지 더!!

 

 

 

 

 

   

 

 

 

 

호루라기가 달려있어서 위급할때나 

 위험한 상황에 처해있을때,

 

 

호루라기를 불 수 있어요 저희 아이 시켜보니

 힘들이지 않고 무난하게 잘 불더라구요 

재밌어서 자꾸 불려고 한다는게 흠..ㅎㅎ

 

 

뱀 나온다는 말로 그만 하라고 했지만

8살이니 이젠 그런거 믿지 않아요 ..ㅠㅠ

 

 

 

 

    

   

 

 

 

 

보온보냉도 가능해요 여름이나 겨울에 보온병에

찬물이나 따뜻한물 담아도 너무 좋을 것 같애요 

 

보온보냉 되지 않는 주머니에는 핸드폰을 넣어봤더니

쏘옥~!! 하고 들어가더라구요 

 

아 섬세해 정말~!!ㅎㅎㅎ 

이렇게 엄마의 마음을 또 한번 홀렸어요^^

 

 

 

 

 

 

 

 

 

   



   

 

 

 

안에 수납도 엄청 넓고 가방이 끝까지 다 열려요~ 

손쉽게 아이들이 책이나 소지품등을 꺼낼수 있는게 장점인것 같애요 

 

요거에 또 저희 남편이 감탄을 했지요 ㅎㅎㅎㅎ

 

가방 하나에 참 감탄 많이 해요 

하지만 앞으로도 감탄할 일은 더 있다는거요..ㅎㅎ

 

 

 

 

 

 

 

수납공간을 동영상으로도 확인해보세요~

  

 

 

 

 

 

 

   

   



너무 귀엽죠~!^^ 이름을 쓸 수 있는 네임택도 있어요

남편이 언제 저 몰래 썼나봐요..

네임스티커 붙여줄려고 했는데 ㅎㅎ;;

 

 

자 그리고 정말 또 하나의 장점이 남아 있어요~!

 

 




 

 

 

 

보이시나요 아이들이 바닥에 내려놓을걸 

생각해서 바닥에 가방이 접촉하지 않게 만들어 놓은걸요

처음에 보고 남편이랑 또 감탄을 했네요 

오~~ 역시 이러면서요 ㅎㅎㅎ

노스페이스가 부모님의 마음을 잘 알고 있는것 같애요 

 

 

 

 

 

   

 

 



마지막으로 가방을 사면 신발 주머니로 셋트로 와요

다른곳에선 신발주머니 따로 가방 따로

사야되는곳들이 많더라구요 돈이 얼마야ㅠㅠ

 

 

 

신발 주머니는 크로스로도 맬 수 있고 들수도 있어요

아무래도 어린아이들이니 매는게 더 좋을것 같애요

안에 공간도 깊고 앞주머니도 찍찍이로 

쉽게 여닫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미리미리 준비해서 즐거운 새학기가

되도록 해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