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이슈

제2의 전성기를 다시 맞은 연예인들

정보백과사전 2022. 1. 3. 18:46
반응형

1. 고은아


한때 촉망받는 배우로 주연자리까지 꿰찼던 고은아가 소속사와의 트러블로 인해 더이상 주목받지 못했으며,

그 이후로도 도전하는 작품마다 실패하고 공황장애까지 와서 가족들은 고은아가 극단적인 선택을 할까봐 매일같이 돌아가며 전화까지 했었던 때가 있었다는데..

그러다 대중들한테 잊혀져갈쯤 2020년 유튜브 방가네로 드라마틱한 재기에 성공하며 2020년 MBC 연예대상에서 여자신인상을 수상!

그 후로도 여러편의 광고를 찍으며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으로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2. 브레이브걸스 유정

인지도 낮은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에서 팀 해체 위기까지 왔었던 그때!!

팬들이 찍어준 롤린의 무대영상으로 인해 역주행으로 구사일생한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롤린의 무대영상에 진심의 꼬부기 웃음을 보이며 덩달아 인기가 높아졌다는 브레이브걸스 유정.

현재까지 광고계를 섭렵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3. 장영란

비호감의 아이콘으로 유명했던 장영란.
방송에서의 진심과 진정성이 통해서 유튜브 네고왕2의 자리까지 꿰차고 그후로 cf를 7개나 찍었다고 밝혔으며,

모델료도 작년대비 3배나 상승! 또 한번의 다이어트에 성공하여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고 말할수 있습니다.

한의사인 남편 한창도 새로 병원을 개원했다고 밝혀 많은사람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4. 정호연


정호연이라는 이름보다 이동휘의 여자친구로 먼저 알려진 그녀.

패션모델로 데뷔하였지만 정호연이란 이름만 들었을때는 그녀가 누구인지 얼굴조차 모르는 사람들이 더 많았죠.

하지만 오징어 게임이 전세계에 큰 돌풍을 불러일으키고 난 다음엔 이동휘보다 정호연이라는 이름이 더 유명하게 되어

팔로워수만 1400까지 증가했으며, 광고계의 러브콜도 줄을 이어 광고계의 핫스타로 발돋움했습니다.

5. 준호


짐승돌의 섹시한 이미지를 잘 담아낸, 특히 준호의 직캠이 담긴 '우리집'의 무대 영상은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영상이 화제가 되기 시작하면서 많은 여성들이 2PM의 재발견이라고 평가하기 시작했습니다. "준호 집이면 내가 지하실이라도 따라 갈게" "집들이 언제 할 거야" 등의 댓글도 화제가 됐습니다.

그 후로 군대에서 제대하며 첫 작품으로 '옷소매붉은끝동'이 또 한번 화제를 몰아 시청률이 17%까지 상승했으며, MBC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 수상! 끝없는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6. 황정음


걸 그룹 슈가로 데뷔한 황정음. MBC '우리결혼했어요'에 김용준과 출연하며 현재 전 재산이 487원이라고 밝혀 화제가 됐었습니다.

그러나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솔직하고 귀엽고 털털한 모습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그 후로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인생캐릭터를 선보이며 돋보적인 여배우의 자리까지 올라갈수 있었습니다.

배우로 인생역전한 황정음.. 지상 6층 건물을 62억원대에 매입 부동산 자산만 120억원이라고 합니다.

결혼도 하고 애기도 낳고 배우로서의 자리매김도 확실히 하고 있으며, 누구보다도 행복한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황정음씨 제 2의 전성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